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태국의 밤문화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태국의 밤문화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태국의 밤문화

Blog Article

태국 방콕의 카오산이 있다고 하면 파타야에는 워킹스트리트가 있습니다. 이곳은 파탸야에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국적불문, 남녀노소 안가리고 한번쯤은 방문하시는 곳입니다.

방콕의 독특한 나이트라이프 경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콕 나이트라이프 – 루프탑 바 & 주류 밀매점가이드를참조하세요.

단점으로는 업체마다 푸잉이들 사이즈 기복이 심하며 이것은 같은 업체를 이틀연속 방문해도 랜덤성으로 푸잉이들이 바뀝니다.

바나나마사지? 이름만 들어도 흥분되지 않나요? 바디투바디 오일마사지의 최강자입니다. 핸드코스를 하더라도 올탈의를 한다구요!

피곤하고 만사가 귀찮아 숏타임을 찾으시거나 귀국전 빠르게 한발빼고 싶으신분들을 위한 파타야 유명 변마, 물집 소개시간입니다.

감정소비 : 로맨틱 모드로 빠졌다가, 현실은 돈을 매개로 한 관계라는 걸 깨닫고 현타가 올 수 있음.

가판대를 둘러보는 동안 이 지역을 둘러싼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수많은 바와 클럽이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주변 환경을 염두에 두고 팟퐁이 제공하는 활기찬 에너지를 즐기십시오.

드래곤 골프 후에 사우나 때밀이로 피곤함을 싹 날리고 싶다구요? 

한국에서 상상속으로만 그리던 밤문화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 파타야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풀파티와 요트파티인데요.

그럼에도 어른들을 위한 핑퐁쇼와 섹스쇼, 아고고바, 스트립쇼 바 등등 엄창 수많은 유흥즐길거리가 있고, 출출한 분들은 위한 케밥, 길거리 음식, 씨푸드 레스토랑 등등이 존재하여 식사와 공연, 나이트클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아고고바의 특징으로는 입장료는 없지만 입장하신뒤 본인이 파타야 판다클럽 마실 맥주 한병정도만 주문하시면 됩니다 

매매춘을 법으로 단속하고 억누른다고 해서 한국이 퇴폐 밤 문화의 안전지대이냐..? 하면??? 사실은 전혀 그렇지가 못하다는것...

제일 앞렬 자리는 직접 공연배우의 신체를 터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터치전에 손소독제도 나눠주며 나름 위생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클럽으로는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워킹스트리트의 판다클럽과 미스트클럽, 선즈클럽이 있고 워킹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헐리우드클럽, 월드하우스클럽, 임팩트클럽 등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